태양광선 64배 살균력 갖춘 젖병 소독기 ‘아이안’ 선봬
아이안 젖병 소독기
김종석 대표
젖병 소독기에서부터 의료 소독기, 칼·도마 소독기, 책 소독기, 식판 살균건조 소독기까지 살균·소독에 관한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 작지만 강한 기업이 있다.
경기 부천에 위치한 선경산업(대표 김종석·www.sun-kyung.co.kr)이다. 일반인에게는 생소하지만 단체급식을 하는 거의 모든 분야에서는 명성이 자자하다. 1993년 회사 설립 후 20년 넘게 살균·소독 한 분야만 고집했던 회사다.
광고 로드중
김종석 선경산업 대표는 엔지니어 출신 최고경영자(CEO)다. 현장에서 익힌 기술과 거래처와 쌓은 신용이 창업에 자산이 됐다. 직원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는 김 대표는 직원 자녀의 대학 등록금을 지원하고 모든 회사 문서를 전자 처리 시스템화하는 등 대기업 못지않은 체계를 갖춰나가고 있다.
자외선 살균 건조소독기.
한편 선경산업은 단체급식 및 업소용 소독기 분야에서 22년간 쌓아온 내공을 바탕으로 최근 가정용 제품인 젖병 소독기를 출시했다.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시한다는 의미에서 ‘아이안’이란 이름이 붙은 이 제품은 화학시험연구원으로부터 국내 최초로 젖병 소독기 살균마크(S마크) 인증을 받았다. 태양광선에 비해 64배 이상의 강력한 살균력을 지닌 자외선과 원적외선의 만남으로 젖병부터 각종 유아용품, 생활용품의 내부까지 살균·건조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20분간 소독·살균·건조 후 30초간 바람으로 잔열을 제거하는 원 버튼 방식을 채택했다.
고객의 니즈와 불만을 즉각 수용하는 전자분석시스템을 구축한 선경산업은 4월부터 미리 찾아가는 AS를 제공하는 ‘미리안 서비스’도 개시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