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 양산강남의원 박진익 원장
문신시술을 받은 사람들은 문신에 대해 단순히 개인 취향의 요소로 받아들여주기를 요구한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우리사회에 박혀있는 문신에 대한 이미지는 부정적인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문신 시술을 받고 난 사람들은 문신을 기피하는 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러워 문신제거를 고려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문신제거를 결심한다고 해도 실상 문신제거를 단호히 진행하는 사람들은 적다. 문신에 대한 미련도 이유가 되겠지만, 문신제거에는 통증과 비용, 시술 후 남게 되는 흉터에 대한 문제가 뒤따라 “부담감이 클 것”이라는 인식이 있기 때문이다.
광고 로드중
피코슈어레이저는 근래 등장한 문신제거 방법 가운데 가장 효과적인 시술법으로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피코슈어레이저 이전까지의 문신제거 방법으로는 크림과 레이저를 말할 수 있다. 하지만 확인되지 않은 크림은 오히려 피부에 부작용을 낳을 수 있고, 더 나아가 문신제거 효과가 확실하지 못해 문신제거 자체에 대한 불만족을 부를 가능성이 있다.
과거에 주로 이용되던 큐 스위치 방식의 엔디야그레이저를 통한 문신제거 역시 어느 정도 문신을 제거하는데 1년여의 오랜 시간이 필요하다. 통증이 크게 나타나며 부작용 가능성까지 있어 문신제거에 대한 부담감이 비교적 크다.
피코슈어레이저는 피코(pico)라는 1조분의 1단위의 숫자개념을 접목시킨 레이저 시술로 빠르고 강한 레이저조사가 특징이다.
광고 로드중
피코슈어레이저의 또 다른 강점이라고 한다면 피부과 질환을 치료하는 일에도 효과를 보인다는 점이다. 피코슈어레이저는 잡티, 기미, 주근깨와 같은 피부 색소병변에도 적용시켜 효과를 볼 수 있다.
양산강남의원 박진익 원장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