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5개월 만에 콘셉트 오프(Concept-Off·콘셉트를 완전히 바꿈)를 시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남성그룹 JJCC가 신곡 ‘불질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이날 JJCC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불질러’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악동들의 화끈한 댄스 배틀로 여심 공략에 나선다.
티저 영상에는 JJCC가 자동차 정비소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남자의 매력을 뽐낸 후, 고급 스포츠카 수리를 마친 멤버 심바가 시동을 걸자 정비소는 순식간에 춤판으로 바뀐다. 또 멤버들은 댄스 배틀에서 백 덤블링 등 화려한 애크로버틱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광고 로드중
신곡 ‘불질러’는 모든 사람들이 자기 인생 무대에서 뜨거운 열정으로 불을 질러 신나게 놀자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뮤직비디오 역시 다 같이 나와 함께 마음에 불을 지르자는 콘셉트 아래, 꿈을 지닌 청춘들이 자신의 무대에서 춤추며 열정적인 시간을 보내는 화끈한 장면들을 담아냈다.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는 최근 주목받는 감독 이사강이 연출을 맡았다.
JJCC와 함께 하는 댄스 배틀에는 한국의 대표적인 춤꾼 50명과 세계적인 태권도 퍼포먼스 팀 ‘K타이거즈’가 출연해 팝핑, 힙합, 락킹, 비보잉 등 화려한 춤의 세계를 선보인다.
광고 로드중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트위터@zioda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