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ream]아크로리버파크 1612가구 대단지 213채 분양… 한강변-부촌 프리미엄 ‘톡톡’
반포 ‘아크로리버 파크’는 총 2회로 나눠 신규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1회차에는 신반포1차 1∼19동을, 2회차에는 20∼21동을 재건축하는 것으로 213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이에 따라 지난해 공급된 1회차 물량과 합쳐 전체 1612가구 대단지를 형성하게 된다.
광고 로드중
이 단지는 교육, 교통, 문화, 편의시설 등 완벽한 주거환경으로 대표 부촌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는 반포의 중심에 위치해 있는 만큼 지역 프리미엄을 톡톡히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또 이 단지는 강남 한강변에 10년 만에 공급된 아파트인 데다 강남 한강변에서는 최초로 특별건축구역으로 지정돼 최고 38층 초고층으로 건설된다. 다른 반포지구 재건축 단지 최고 층수는 34∼35층으로 향후 반포동 랜드마크 단지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
도보 5분 거리의 9호선 신반포역을 비롯해 3·7호선 환승역인 고속터미널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반포대교,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경부고속도로 반포IC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인근에 센트럴시티, 뉴코아백화점, 서울성모병원, 몽마르뜨공원, 한강시민공원 반포지구·서래섬, 반포종합운동장 등 우수한 생활편의시설도 마련돼 있다. 강남 8학군에 위치하고 덜위치 칼리지 서울 영국학교, 반포초, 계성초, 잠원초, 반포중, 신반포중, 세화여중고교 등 인기가 높은 학교도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반포 ‘아크로리버 파크’가 강남 노른자위에 지어지는 최고가 명품 단지인 만큼 2회차 물량에도 최고급 설계가 적용된다. 우선 동 배치를 오픈 뷰(open view)와 59m의 동간 이격거리로 실현해 탁 트인 조망권과 풍부한 일조권을 확보했다.
단지 곳곳에 배치된 다양하고 고급화된 커뮤니티 시설도 강점이다.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게스트하우스, 티하우스 주민라운지, 코인세탁실, AV룸, 음악연습실 같은 문화편의시설은 물론이고 키즈카페, 독서실&그룹스터디룸, 방과후아카데미,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 보육교육시설도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수영장, 피트니스, GX룸, 남녀 사우나, 실내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장 등의 시설로 차별화했다.
광고 로드중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 도산공원 사거리에서 성수대교 남단 교차로 방향 우측에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1600-9099
조창래 기자 chlch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