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별그대 18회 예고/SBS)
'별그대 18회 예고'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가 공개됐다.
19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박지은 극본, 장태유 연출, 이하 '별그대') 18회에서는 초능력을 점점 잃어가는 도민준(김수현 분)의 모습과 함께 깊어지는 천송이(전지현 분)와의 사랑이 그려질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하지만 장변호사는 도민준의 건강상태를 보여주는 식물이 시들어있는 걸 보고 "몸에 이상이 있거나 그런 건 없으시죠?"라고 도민준을 걱정한다. 도민준 역시 점차 자신의 초능력이 약해짐을 느끼고 불안해한다.
이어 도민준과 천송이의 행복한 모습과 함께 "이제 난 그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만 이곳에 남기겠습니다. 송이야 최선을 다할게. 네 곁에 오래오래 있을 수 있게"라는 도민준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천송이가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뒤를 돌아보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휘경(박해진)은 자신의 형 이재경(신성록)을 검사 유석(오상진) 앞에 데려가 자백할 기회를 주지만 이재경은 모든 악행을 부인해 향후 전개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일 오후 10시 방송.
'별그대 18회 예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18회 예고, 전지현-김수현 결혼하는 거야?" "별그대 18회 예고, 김수현 지구에 남기로 결정?" "별그대 18회 예고, 전지현 웨딩드레스 왜 입은 걸까?" "별그대 18회 예고, 너무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광고 로드중
(사진=별그대 18회 예고/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