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Turn it up’
광고 로드중
이하이 ‘Turn it up’, 유튜브 조회수 12만 건 돌파…‘돌풍 예고’
‘괴물 신인’ 이하이의 첫 솔로앨범 수록곡 ‘Turn it up’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메 받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에서 조회수(재생횟수) 10만 건을 돌파했다.
이하이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자사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에 개설된 채널을 통해 이하이의 새 앨범의 인트로곡 ‘Turn it up’을 무료로 공개했다. 현재 유뷰트에서 ‘Turn it up’의 조회수는 12만 건을 넘어섰다. 이는 공개된 지 19시간 만에 나타낸 것으로, 타이틀곡이 아닌데다 뮤직비디오 역시 아닌 것을 감안하면 비교적 높은 수치다.
광고 로드중
이 곡은 첫 솔로앨범을 발표하는 16살 이하이의 당찬 각오를 전하기 충분하며, 제목이 의미하는 바처럼 음악을 크게 틀고 자신을 목소리와 감정을 느껴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 이 곡의 가사는 이하이가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를 통해 YG엔터테인먼트에 전속계약을 맺고 가수로서 준비하는 과정을 모두 지켜봐온 타블로의 애정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더했다. 타블로는 실제로 이하이와 작업하고 싶다고 수차례 언급한 바 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가 앞서 공개한 티저 이미지를 통해 1일, 7일, 21일 특별한 이벤트가 있을 것임을 암시한 바 있어, 다음 이벤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사진제공|‘이하이 Turn it up’ YG엔터테인먼트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