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현지의 가격으로 사오는 것이 저렴하지만 여의치 않다면 일본식품 전용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대표적인 일본 수입식품 전문 쇼핑몰인 ‘재팬쿠쿠’도 알뜰 주부들이 가장 애용하는 쇼핑몰 중 하나로, 수입과자 등 식품을 비롯해 생활잡화까지 일본을 그대로 옮겨온 듯 다양한 상품 구성이 특징이다.
‘재팬쿠쿠' 관계자는 “메이지 초콜릿이나 후지야 팝캔디, 모리나가 카라멜 등은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제품이지만 ‘재팬쿠쿠’에서는 전국 어디에서도 만나기 힘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며 “일본 과자류 외에도 우동, 라면, 카레, 각종 소스와 된장을 비롯해 건과류(乾果類)와 안주 등 다양한 수입식품이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이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재팬쿠쿠’는 이미 언론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재팬쿠쿠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지연배송에 따른 보상제도를 운영한다. 마감시간인 4시까지 주문한 상품이 3일 이내에 발송되지 않을 경우, 주문 금액의 5%를 보상하는 제도다. 이와 함께 ‘초특급 당일배송 서비스’와 ‘주말/공휴일 배송 서비스’ 등 보다 편리한 배송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토요일에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해주는 이벤트와 매주 수요일 30/60/90번째 구매고객에게 재팬쿠쿠 자유이용권 2만원권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회원가입, 댓글 달기, 프리미엄 상품평, 블로그/카페 후기 등록 등 다양한 이벤트가 1년 내내 진행되고 있다.
재팬쿠쿠는 현재 수입과자 1000원 기획전과 즉석식품과 소스, 사탕 기획전도 진행하고 있다. 일본식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재팬쿠쿠(www.japan-cook.com) 의 문을 두드려 보자.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