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다운재킷
고밀도 초경량 퍼텍스 퀀텀 소재인 메트로 다운재킷은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나다. 또 광택이 있어 젊은 감각을 살렸다. 외부 공기와 옷 안의 공기가 원활하게 순환하도록 한 통풍기능도 강조해 오래 입어도 쾌적하고 적정한 온도로 착용감을 유지하도록 만들었다. 다운이 빠져나오는 문제점을 줄인 최고급 다운 소재인 퍼텍스로 만들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가격은 33만 원.
광고 로드중
○ 겨울 스노보드 추천 의류
노스페이스는 일상복처럼 편안한 보드 재킷을 선보였다. 스노볼 재킷이 대표적이다. 이 재킷은 하이벤트 원단을 사용해 모든 봉재라인을 특수 테이프로 마감하는 심 실링(Seam Sealing)기법을 쓴 야구점퍼 형태의 스노보드복으로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또 눈을 막아주는 파우더 스커트가 내장돼 있고 고글 포켓도 부착됐다. 플래킷 안쪽의 MP3 포켓과 핸드포켓 안쪽으로 리프트 클립이 들어 있어 보드를 즐길 때 편하다. 가격은 22만 원이다.
이 회사는 신축성이 우수한 팬츠도 판매하고 있다. 슬래셔 카고 팬츠는 허벅지 안쪽에 벤틸레이션을 장착해 통기성을 높였고 양쪽으로 카고 포켓을 달았다. 캐주얼한 외관이 특징이다. 쇼리 팬츠는 내구성이 우수한 스노보드 팬츠다. 안감에 패딩이 들어가 보온성이 뛰어나고 허리벨트로 사이즈를 쉽게 조절할 수 있게 했다. 허벅지 안쪽에 통풍용 지퍼가 있으며 무릎 위 카고 포켓으로 수납성을 높였다. 두 팬츠 가격은 각각 19만 원이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