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하나로 두 가지 맛” 켄트 클릭 1MG 출시

입력 | 2011-11-21 13:31:18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지난해 ‘켄트 클릭 6MG’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11월 21일 ‘켄트 클릭 1MG’를 선보인다.
‘켄트 클릭 1MG’는 세계 최초의 켄트 1MG 캡슐 담배로서 한 개비에서 두 가지의 전혀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켄트 클릭 6MG’에 이은 이번 신제품 ‘켄트 클릭 1MG’의 출시를 계기로 저타르 제품을 선호하는 흡연자들도 켄트 캡슐 제품을 즐길 수 있게 됐다.

6MG 제품과 마찬가지로 ‘켄트 클릭 1MG’는 캡슐을 터뜨리기 전에는 켄트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고, 캡슐을 터뜨리면 기존 맛과는 다른 상쾌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캡슐 필터가 내장되어 있는 켄트만의 혁신적인 ‘캡슐 테크놀러지’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순간 스스로 담배 맛을 조절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BAT 코리아의 카시프 크와자(Kashif Khwaja) 마케팅 전무는 “‘켄트 클릭 1MG’는 세계 최초의 켄트 1MG 캡슐 담배로, 그동안 혁신을 선도해 온 BAT 코리아의 리더십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사례”라며 “그동안 저타르 캡슐 담배를 기다려 온 흡연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신제품 ‘켄트 클릭 1MG’의 타르 함량은 1.0mg, 소비자 가격은 2700원이다.

스포츠동아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트위터 @ranbi361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