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이면 홍삼키튼’ 등 각종 기능성 제품 15% 할인 행사 진행
홍삼은 뇌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농업진흥청의 인체 적용시험 결과 ‘진세노사이드’라는 성분이 뇌에서 에너지로 사용되는 포도당의 흡수를 도와 뇌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는 사실이 증명됐다. 홍삼은 두뇌 사용이 많은 수험생들은 물론이고 기억력이 나빠지고 건망증에 시달리는 노년층에게도 좋다.
농협중앙회의 홍삼브랜드 ㈜NH한삼인(www.hansaminmall.com)은 수험생을 위해 한삼인 제품을 15% 싼 값에 파는 행사를 진행한다.
광고 로드중
㈜NH한삼인 제품의 최대 장점은 믿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곳의 제품은 농협조합원, 회원 농협들과 직접 계약해 사들인 100% 대한민국 고려인삼을 원료로 한 ‘신토불이’ 제품이다.
농협 측은 엄선된 최적의 재배지에 우량 묘삼을 심어 수확할 때까지 전담 인삼경작 지도사를 배치해 엄격하게 토양관리를 하고 있다. 원재료인 홍삼뿐만 아니라 부재료인 일반 한약재도 국내산을 우선 사용하는 방식으로 원료 관리를 하고 있다.
농협 관계자는 “‘대한민국의(韓) 고려홍삼(蔘)을 세계에 각인(印)시킨다’는 사명 아래 엄격하고 위생적인 제조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홍삼을 제조 유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어린이들을 위한 홍삼 제품 역시 인기다. ㈜NH한삼인의 신제품인 ‘뽀로로 홍삼젤리’와 ‘홍삼순액 100포’, ‘홍삼순액 프리미엄’, ‘홍삼키즈 30포’, ‘멀티비타민’ 제품 역시 15% 할인 대상 품목이다.
광고 로드중
장선희 기자 sun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