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어학습의 화두는 실용영어 이다. 기존의 시험용 영어에서, 실제 의사소통이 되어야 한다는 의미에서 실용영어가 부각되고 있다. 실용영어라 하면 듣고 말할 줄 알아야 한다는 점에서 한국인이 잘 되지 않는 영어말하기를 어떻게 대비 할 것인가가 최대 관심 분야 이다.
이를 반영하는 영어말하기 테스트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 중 토익스피킹 테스트를 많은 기업에서 입사할 때나 진급시 포함시키고 있어 그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 하고 있다. 이에 대비하는 학생들이 많이 있으나, 학원에 갈 수 있는 제한적인 요인 때문에 쉽게 대비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전화영어가 다시 부각되고 있다.
‘저스톡’의 박태현대표는 “언어란 지속적으로 노출을 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기본이다”라면서 “저스톡의 토익스피킹 시스템은 동영상강좌와 온라인/모바일에서 다양한 학습 Tool로 전화영어로 부족한 학습절대량을 보충할 수 있다” 고 강조한다.
또한 추가적으로 강사님이 직접 토익스피킹의 주제로 영작숙제를 내서 영작을 함으로써 문장의 구성을 다시한번 확인하며, Writing대비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허받은 SuperLAB학습이 토익스피킹 전화영어에서 부족한 부분을 강화하면서 영어말하기학습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전화영어를 꼭 추천하는 이유가 되고 있다.
수업료도 상당히 저렴하게하여 부담없이 토익스피킹을 대비 할 수 있다. 현재 무료레벨테스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어서 가서 체험해 보도록 하자.
홈페이지: www.justalk.kr/02_program/TO_toeic.html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