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에 빠져 있는 주택시장에서 눈길을 돌린 수요자들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몰리고 있다. 주택처럼 시세차익도 노릴 수 있는 동시에 매달 꾸준한 월세로 고정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오피스텔이나, 도시형생화주택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미진 도시형 생활주택은 국제 비즈니스 도시인 송도국제도시, 청라국제도시와 인접하며, 인천 지하철2호선 환승역이 개통하게 되면서 주안의 대표적 상업지구인 대규모 지하상가 및 주안 수출공업5,6공단지, 기업체 105개 종사자 1만8000여명 상업지구 내 금융시설등이 인근에 위치해 탄탄한 임대수요층를 갖추고있는 지역이다.
또한 주안 역세권 개발 사업으로 역전광장 조성이 될 예정이라 남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고, 주안역 유동인구만 40여만명에 달한다.
주안역 12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내에 위치해 있고, 인천 2호선 환승역이 개통되면(현재공사중) 더블 역세권이 형성되고 서울 영등포역까지 30분이면 출퇴근이 가능하다. 시내 버스노선의 80%가 경유하는 인천의 교통 요충지로서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경인고속도로, 서울 외곽순환도로, 경인국도와 인접해 서울, 인천, 안양, 과천 등 광역으로 통하는 교통인프라도 자랑한다.
분양가는 5.900만원~6.600만원이며(임대가 500/40~45만원) 수도권에서 가장저렴한 분양가로 실투자금 3,000만원이하로도 바로 입주가 가능하며 잔금과 동시에 구분등기가 이루어지고 예상수익률이 아닌 현실적인 수익률(11%이상)로 임대차 계약이 체결된다.
미진 도시형 생활주택은 선시공 후분양으로 투자자의 안정성을 확보했고 계약 잔금과동시에 구분등기를 완료하고 곧바로 임대수익을 창출할수있는 확실한 수익상품이라고 할수있다.
분양문의 : 1577 ~ 893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