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김포한강신도시 1498채 분양
반도건설은 김포 한강신도시 Aa-09블록에 들어설 ‘반도유보라2차’를 분양한다. 지하 2층, 지상 최대 30층 12개 동으로 1498채가 들어선다. 전용면적 59m² 4개 타입의 소형 단일구성이다.
반도유보라2차는 한강신도시 내에서도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한강신도시 3단계 개발계획 가운데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생태환경지구에 위치했다. 한강 생태공원이 가까워 걷거나 자전거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모담산, 운양산이 바라보이며 일부 가구에선 한강조망도 가능하다. 초등학교와 고등학교가 단지 내에 있어 길을 건너지 않고도 등교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반도건설 관계자는 “베이 프리미엄이란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조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추세와 중소형 아파트 인기가 맞물려 실수요자의 높은 관심을 끌 것”이라고 기대했다.
단지 내에는 조경공간을 포함해 16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숲, 물, 컬처, 커뮤니티 등 4개 웨이브 콘셉트가 적용됐다. 전 동 1층에는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을 주고 보행자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설계했다. 단지는 남향중심으로 배치돼 있으며 타워형으로 설계된 아파트를 일자형으로 배치해 동 간 간섭을 최소화했다.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교통문제도 개선돼 서울 접근성이 한층 좋아진다. 올림픽대로와 이어지는 김포한강로가 6월 개통되면 여의도까지 2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반도유보라2차는 김포한강로 신도시 나들목(가칭)에서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이 있어 쇼핑, 외식 등 생활환경도 편리하다. 회사 관계자는 “김포시가 추진 중인 9호선 연장계획이 실현되면 반도유보라2차에서 가까운 상업지구 내에 역사가 신설될 예정이어서 향후 역세권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1599-2900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