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주원앓이’ 현빈의 힘!… ‘그 남자’ 음악차트 1위 싹쓸이

입력 | 2011-01-07 10:45:55


 

배우 현빈이 인기 가수들을 제치고 음악 차트 1위에 올랐다.

현빈이 부른 SBS TV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곡 '그 남자'가 발표 당일인 7일 멜론, 엠넷닷컴, 싸이월드뮤직, 네이버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악차트 1위를 휩쓸었다.

또 네이버 등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도 '현빈 그 남자'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그 남자'는 '시크릿 가든'의 OST 파트5의 타이틀곡으로 이미 백지영이 불러 사랑받은 '시크릿 가든'의 OST 곡 '그 여자'의 남자 버전이다.

현빈은 다소 굵고 허스키한 음색에 감정을 절제한 창법으로 노랫말을 잘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곡과 함께 극중 가수 오스카로 출연 중인 윤상현의 '히어 아이 엠(Here I Am)'도 각종 음악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한 음반유통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현빈이 지난 연말 음악차트 정상을 차지했던 아이유의 '좋은날'을 제친 셈"이라며 "드라마와 배우의 인기가 한몫한 결과"라고 말했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
☞高물가 주범은 최저 수준 달러가치…정부의 딜레마 ☞이재오 “이명박 정부의 성공에 내 전부를 바칠 것” ☞“강 前청장 4000만원 주며 유씨 해외도피 권유” ☞재범발언-연기도전…튀는 ‘JYP 수장’ 박진영 ☞‘담임목사 폭행’ 소망교회 부목사 영장기각 ☞ 메노우노스, 비키니 ‘아찔 노출’ 사고 ☞ 이로운 ‘여교수의 유혹’ 섹시화보 ’ ☞ ‘똥배’? 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