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우결’ 아담커플, 1년 3개월만에 ‘결별’

입력 | 2011-01-06 18:23:47


MBC 가상결혼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아담커플'로 불리며 인기를 모은 조권과 가인이 방송 1년 3개월 만에 '결별'한다.

두 사람은 6일 오전 마이크로블로그 미투데이(http://me2day.net)에 "아담부부의 우결 촬영이 지금 막 끝났다. 1년 3개월 동안 함께 해 주신 아담 팬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들은 이어 "1년 3개월 동안 잊지 못할 추억도 정말 많았고 저희는 진심을 다하여 솔직한 마음으로 서로를 대했다"고 말했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가상 커플의 결혼 생활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두 사람은 2008년 10월부터 커플로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담커플'이라고 불리며 인기를 모았다.

두 사람은 지난달 MBC의 방송 연예 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과 신인상을 동반수상하기도 했으며 현재 MBC 시트콤 '몽땅 내사랑'에도 쌍둥이 남매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문장 맨앞글자 조합하면 ‘김정일 미친X’ ‘김정은 개XX’☞“김정일 부자, 주민 반란 일어날까 두려워해”☞만취운전 ‘자동차 판매왕’ 가수 KCM 車 쿵!☞김윤진 ‘로스트’ 4000억 로또 1등 번호 예언했나?☞얌체 주차족, 단속 카메라 피하려 이런것까지…☞美여객기 공중납치? 비상착륙 이유 알고보니…☞“맨손으로 이 3개 뽑아” 필리핀 감옥의 억울한 한국인☞김무성 “조계사서 삼천배 하고 싶은 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