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워제네거 "함께 스키타자" 화답
아널드 슈워제네거(63) 전(前) 미국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3일(현지시간) 트위터 블로그로 퇴임 축하 인사를 보내온 드미트리메드베데프 대통령에게 함께 스키를 즐기자고 제안했다.
리아노보스티 통신 등에 따르면 이날 퇴임한 슈워제네거는 메드베데프 대통령의 축하 인사에 "고맙다. 당신과 다시 만나기를 고대한다"고 답하면서 "함께 스키를 타는 것은 어떠냐"고 제안했다.
이에 앞서 메드베데프 대통령은 같은 날 슈워제네거에게 블로그로 보낸 퇴임 축하 인사에서 "새로운 삶의 성공을 바라며 앞으로 더 많은 재미있는 일들이 생기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광고 로드중
슈워제네거는 지난해 6월 말 미국 캘리포니아주를 찾았던 메드베데프 대통령을 실리콘밸리로 직접 안내했다.
경제 현대화를 국정 최대 과제로 삼고 있는 메드베데프 대통령이 러시아에 실리콘밸리를 닮은 첨단산업단지를 건설하기 위해 미국 사례에 큰 관심을 보였기 때문이다.
당시 메드베데프 대통령은 단문 메시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위터 본사를 직접 방문, 트위터 계정을 열기도 했다.
메드베데프 대통령은 이후 지난해 10월 슈워제네거의 모스크바 방문에 앞서 그를 트위터 팔로워(Follower)로 등록했다.
광고 로드중
이에 슈워제네거는 "메드베데프는 국가 발전에 대한 장기적 전망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며 화답했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北 3대세습-연평도 공격뒤 日총련 조직 동요”☞박근혜“토끼는 남이 낸 길 가지않고 자신의 길 간다”☞“부킹녀와 술마시고 100만원”…‘바 알바’ 아시나요?☞새떼 이어 물고기 10만 마리 떼죽음…美 아칸소 주 왜?☞검찰, ‘한명숙 유죄’ 히든카드는 건설업자 육성녹음CD☞브라질 부통령 부인 미모에 트위터 들썩☞오세훈 “시의회 월권 못하게 법개정 추진”☞직업 ‘호스티스’ 14만명…연 평균 소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