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마운틴하드웨어 빅월 페스티벌에 초청
다음날인 16일(토)에는 한강 뚝섬 유원지에 조성된 인공 암벽장에서 펼쳐지는 ‘2010 마운틴하드웨어 빅월 페스티벌(2010 Mountain Hardwear Bigwall Festival)’에 초정되어 등반 시범 및 등반에 관련된 테크니컬 강연을 할 예정이다. 전 세계를 통틀어 유일무이한 인공등반 대회인 ‘마운틴하드웨어 빅월 페스티벌’에 초정된 마이크 리베키는 한국을 방문하여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국내의 등반/등산 열풍을 몸소 체험할 예정이다. 또한 2010 마운틴하드웨어 빅월 페스티벌에서 마이크 리베키의 팬 사인회 및 인터뷰, 그리고 경품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마이크 리베키를 만나 볼 수 있다.
2007년부터 마운틴하드웨어 및 몬트레일(Montrail) 소속 선수로 활동 중인 미국 캘리포니아 시에라 네바다 출신인 마이크 리베키는 긍정적인 사고와 열정으로 전 세계의 거벽을 오른 클라이머다. 그린란드, 파푸아뉴기니, 아프리카 등지에서 첫 솔로등반을 하고, 남극의 퀸 머드랜드에서 80일간 머무르며 두 개의 거벽을 솔로로 등정하기도 했다. 또한 쉽튼-틸맨 어워드, 머그 스텀트 어워드 등 세계적인 대회에서 수 차례 우승을 한 바 있다.
1.대회명 : 2010 마운틴하드웨어 빅월 페스티벌
2.일 시 : 2010년 10.16(토) ~ 10.17(일)
3.장 소 : 서울 뚝섬유원지(7호선) 인공암벽
4.주 최 : 컬럼비아스포츠웨어 코리아
5.주 관 : 익스트림라이더 등산학교
6.후 원 : (사)대한산악연맹
7.문 의 : kr.mountainhardwear.com 또는 www.exrider.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