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국내외 유명 스타의 명품드레스를 내 결혼식에

입력 | 2010-03-04 11:22:57

-동아TV 명품 웨딩박람회, 3월 13일~14일 개최




일생에 한번뿐인 소중한 결혼.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할 약속을 하는 자리이니만큼 그 누구보다 우아하고 아름답기를 예비 신랑, 신부 모두 바라기 마련. 이에 2-30대 여성들의 트렌드 가이드인 동아TV에서는 럭셔리한 고품격 웨딩서비스로 사랑받아온 스포엔샤 웨딩과 함께 3월 13일(토)-14일(일) 양일 간 청담동의 스포엔샤 사옥에서 ‘동아TV 명품 웨딩박람회 (http://www.dongatvwedding.com)’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억 드레스를 입어 화제가 되었던 윤수영 아나운서

웨딩박람회는 선택할 수 있는 폭이 한정되어 있는 웨딩 컨설팅에 비해 결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 비교 분석해 볼 수 있어 현명한 예비 신랑, 신부에게 큰 인기이다. 하지만, ‘결혼의 계절’이니만큼 다양한 웨딩 박람회가 개최되는 이 때, ‘동아TV 명품 웨딩박람회’에서는 기존의 웨딩박람회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엔샤 웨딩 드레스를 입은 KBS 아나운서 윤수영, 탤런트 이태임, 탤런트 이유리

후원사인 스포엔샤 웨딩에서는 2-3,000만원 상당의 국내외 유명 스타들이 입어 화제가 된 명품 드레스로 전원 계약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3명의 신부에게 영화 속에 등장했던 베라왕, 캐롤리나 헤레나 드레스 무료 대여권을 증정한다.
또한, 김희선의 림 아크라, 송윤아의 오스카 드 라렌타, 전도연, 심은하의 베라왕 드레스 등톱 스타들이 입어 화제가 되었던 명품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그리고, 화이트데이를 맞아 예비 신랑님께 프로포즈용 사탕 꾸러미와 예쁜 화분을 드리고, 기념으로 간직하실 수 있도록 사진 촬영 후 유리액자에 담아 드리며, 스포엔샤에서 제작한 오십만원 상당의 최고급 실크 드레스 잠옷 및 스포엔샤와 동아TV가 엄선한 협력업체에서 마련한 쥬얼리 세트, 예단 주머니, 헤어 메이크업 50% 할인권, 황금열쇠고리 등 최대 20여 가지의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동아TV 명품 웨딩박람회 신청서를 작성 후 행운번호를 출력해 온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부 다이아 20개, LCD TV 2대, 신부배자 20개, 신랑한복 10벌, 순금열쇠고리 200개, 발리 신혼여행 상품권 2매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아TV 명품 웨딩박람회’는 박람회 홈페이지 (http://www.dongatvwedding.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02-548-2688,5088)로 문의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료 문의]
동아TV 웨딩박람회 (http://www.dongatvwedding.com)
문의: 02-548-2688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