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크서클이 무릎까지 내려왔네?’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 사이에서 흔하게 하는 인사 중에 하나다. 눈 밑이 어두우면 표정도 어두워 보이고, 그만큼 피곤해 보이며 나이까지 들이 보이게 된다. 바쁜 아침에 긴 시간을 투자하여 눈 화장을 진하게 해도 다크서클은 쉽사리 가려지지 않는다.
다크서클 과연 이대로 보고만 있어야 하는 걸까?
광고 로드중
아이원성형외과 박병주 원장은 “다크서클이 생기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특히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해지면 더욱 깊고 진해진다. 눈 화장을 아무리 열심히 한다고 해도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이런 경우 간단한 시술을 통해 피부 톤을 개선하고 다크서클의 고민에서 해방될 수 있다.”고 말한다.
다크서클 수술은 보통 30여분이면 수술이 끝나고, 수술 직후에도 부기가 심하지 않아 바로 외출을 해도 큰 문제가 되지 않고, 보통 일주일 정도면 회복이 된다. 수술 시간은 짧지만 그 효과가 좋기 때문에 직장인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수술이다.
눈밑 지방이 있는 경우 대개 중안면부의 골격이 일반인에 비해 함몰되어 눈 아래쪽이 푹 꺼져 보이는 경우가 많다. 이 경우 눈 밑 지방만 제거하게 되면 꺼져있는 중안면부와 눈 밑의 눈물고랑은 개선이 되지 않아 원하는 다크써클이 완벽히 개선되지 않는다. 따라서 눈 밑 지방제거와 눈 밑 고랑 미세 자가 지방이식을 동시에 하면 다크써클 개선에 매우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눈 밑이 어두운 사람은 첫인상에서 결코 좋은 느낌을 줄 수 없다. 눈매가 어둡고 피곤해 보이는 사람보다는 생기 있는 눈매를 가진 사람이 좋은 느낌을 전달해 줄 수 있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다. 다크서클 성형이 어둡고 피곤한 눈매에서 맑고 매력적인 눈매로 탈바꿈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줄 것이다.
도움말: 아이원성형외과 박병주 원장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