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현대證, 가져

입력 | 2008-10-08 15:30:00


■ 그룹 핵심가치 를 바탕으로 한 선포

■ 적극적 윤리경영, 전문인력 양성, 커뮤니케이션 확대, 생산성 향상 도모

현대증권(대표이사 최경수)은 7일, 본사 15층에서 최경수 사장을 비롯한 본 • 지점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선포식에서 현대증권은 현대그룹의 (Trust; 신뢰, Talent; 인재, Togetherness; 혼연일체, Tenacity; 불굴의 의지)를 바탕으로 “소매영업 중심으로 사업 분야별 경쟁력을 강화하여 Big 3 종합투자은행으로 도약”한다는 2010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 실천전략을 선포했다.

현대증권 은 ▶적극적 윤리경영을 통해 고객만족/주주이익/직원행복 극대화, ▶사업부문별 전문인력 양성 시스템 수립을 통한 글로벌 인재 육성, ▶지식경영시스템 등 커뮤니케이션 채널 보완으로 전략 중심의 조직문화 구축, ▶경영관리시스템 선진화를 통한 조직 생산성 향상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최경수 사장은 “현대증권이 지난 6월 新영업력 창출 결의대회에서 한국 최고 종합 투자은행으로 도약할 기틀을 다진 만큼, 이번 선포를 바탕으로 비전 달성을 앞당기기 위해 조직문화 차원에서도 혁신을 펼칠 것이며, 이를 밑거름 삼아 최근 금융시장의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현대증권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증권은 개최를 통해 장기 비전을 재정립한 바 있으며, 전사적인 혁신활동을 위해 혁신담당자 제도를 도입하는 등 지난 4월 최경수 사장 취임 이후 지속적인 혁신을 꾀하고 있다.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