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톡스를 이용한 쁘띠주름성형 시술 전(上)과 시술 후(下)
올해는 추석이 일요일이어서 여느 때보다도 추석연휴가 짧아졌다. 한 조사에 따르면 시간적인 이유로 귀향하지 않겠다는 응답자가 31%에 이르며 고민 중인 사람도 19%나 된다고 한다. 하지만 일 년에 몇 번 찾아뵙지도 못하는 고향인데, 멀리 계신 부모님에게 죄스러운 마음을 갖는 것이 인지상정. 미안한 마음을 대신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효도성형은 어떨까?
미앤미 피부성형 클리닉 네트워크(www.mipretty.co.kr)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40~60세까지의 중장년층의 비율은 전체 환자의 20%가량을 차지한다고 한다. 나이가 먹어도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는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는 셈. 이들이 주로 찾는 시술은 보톡스나 필러를 비롯한 쁘띠주름 성형수술, 눈꺼풀이 처져서 눈을 덮는 상안검이완증 성형수술, 검버섯이나 색소를 제거하는 미백치료, 고주파를 이용한 탄력피부관리 등이 대표적이다.
어머니와 함께 병원을 찾은 K씨(35)는 추석 선물로 어머니에게 보톡스 시술을 선물하기로 했다고 한다. K씨는 “평소 눈가와 이마 주름 때문에 어머니가 고민을 많이 하셨는데, 친구분들이 주름성형이나 피부관리를 받는 걸 보면서 평소 부러워하시는 걸 바라보는 마음이 편하지만은 않았다”며, “이번 추석을 맞아 보톡스 시술을 해 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함께 방문했는데, 생각했던 것과 달리 거품이 많이 빠져 비용에 대한 부담도 상당히 줄었고, 어머니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비용은 전혀 아깝지 않다”고 말했다.
미앤미 피부성형 클리닉 네트워크(www.mipretty.co.kr)의 의료진들이 추석 선물로 적합한 효도성형 1위로 꼽는 건 단연 보톡스 시술이다. 시술 시간이 짧고 즉시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 미간이나 이마, 눈가 등 표정주름이 자리한 곳에 간단히 주사하는 것만으로 주름을 펼 수 있다. 시술 시간도 30분 내외로 짧고 부작용도 적어 안전하다.
또 움푹 패인 곳이 있다면 보톡스와 함께 필러시술을 함께 받으면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눈밑 애교나 미간의 움푹 패인 주름, 팔자주름 등에 필러를 주사해 볼륨을 더하게 된다. 따라서 주름 진 곳이 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보톡스나 필러를 이용한 쁘띠주름성형과 함께 ▲상안검이완증(눈꺼풀처짐) ▲검버섯치료 ▲레이저토닝(기미 잡티 제거) ▲고주파탄력시술 등도 효도성형으로 적합하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