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가이드/4일]불꽃 外

입력 | 2000-05-03 20:32:00


▼불꽃

별장으로 여행을 간 강욱과 민경. 강욱은 잠시 쉬겠다며 방으로 올라가 지현에게 전화를 건다. 민경은 전화 내용을 듣지만 모른척 한다. 한편 종혁은 지현을 불러내 결혼을 유지하고 싶은 것이 솔직한 마음이라고 말하고, 지현은 도저히 감당할 수 없다고 잘라 말한다.

▼연예가 중계 영화 ‘제이슨 리’의 제작발표회를 앞두고 미국으로 잠적했다는 유승준에 대한 소문의 진상을 알아본다. 채시라 김태욱부부가 신혼 여행에서 돌아온 후 첫 출연하는 녹화현장을 찾아가 신혼의 단꿈을 듣는다. 이밖에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가수 김현정도 만난다.

▼프렌치 키스

로렌스 캐스단 감독. 멕 라이언, 케빈 클라인 주연. 찰리는 세미나 참석을 위해 파리에 가면서 약혼자인 케이트와 동행하길 원하지만 케이트는 고소공포증 때문에 집에 남는다. 그러나 찰리가 파리에서 새로운 애인을 사귀었다는 소식에 케이트는 파리행 비행기에 오른다.

▼EBS리포트-요원한 미술문화 정착을 위한 3가지 제안

국내 미술관의 운영 현황과 실태, 미술교육의 문제점, 미술에 대한 정부와 일반 국민들의 인식부족 등 미술문화 정착을 위한 방안을 조명한다. 또한 국내 미술관 운영방식과 국가의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분석도 제시한다.

▼가문의 영광

효진은 애라 앞에서 성실한 척 하는 현민이 눈에 가시같은 존재다. 게다가 자신의 칼이 현민의 필통에 있고, 자신의 가방을 뒤지는 모습까지 보자 기분이 나빠진다. 그런데 현민이 우민의 방에서 자고 간 다음 날, 우민의 시계가 없어지자 효진은 현민을 의심한다.

▼아침마당

서울 연이산부인과 원장 김창규 박사가 출연. 그는 손수 개사한 태교 송을 부르며 율동도 서슴치 않는 등 기존 의사의 고정관념을 깨뜨렸다. 또한 손금과 혈액형, 관상과 유전자를 연결시켜 질병을 예측할수 있다고 말한다. 기존 상식을 뒤엎는 그의 독특한 주장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