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가이드/21일]

입력 | 2000-03-20 19:32:00


▼가요@빅뱅

‘클릭! 21세기’ 코너에서는 90년대 최고의 여성 댄스가수 엄정화의 인기 비결을 분석한다. 단란주점 용 멜로디로 댄스계를 장악한 그의 롱런 비결도 알아본다. ‘가요레이다’ 코너에서는 영화 ‘산책’의 음악을 담당한 ‘김광석 프로젝트밴드’를 소개한다.

▼NTV스페셜-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올해 그래미상에서 최우수 신인상을 받은 미국 여가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스페셜. 그의 빌보드 차트 1위곡인 ‘Genie In a Bottle’‘What a Girl Wants’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를 보여준 콘서트현장도 소개한다.

▼퓨전 콘서트 가락

가수 이소은이 ‘서방님’을 가야금과 대금 연주에 맞춰 부른다. 또 일본 피아노 연주가 겸 작곡가인 유키 구라모토의 피아노 작품집 중 ‘Meditation’을 가야금 이중주로 연주한다. 가수 안치환이 북과 해금 대금 등의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른다.

▼인터넷이 생활을 바꾼다

인터넷을 통한 영화 마케팅을 분석한다. 네티즌을 대상으로 투자와 기획, 홍보에 성공한 한국 영화 ‘반칙왕’의 성공사례 등 인터넷 영화 마케팅의 현주소를 취재한다. 또 일반인이 할 수 있는 홈페이지 만들기도 소개하는 시간.

▼특집 과학수사 2000 NISI

과학수사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관심을 유도하기위한 특집방송. 한 방울의 피, 한 올의 머리카락으로 진범을 찾아내는 최첨단 과학수사의 뒷 얘기를 풀어낸다. 또 감정 시작부터 사건의 종결까지의 과정을 재연기법으로 소개한다.

▼허준

예진과 채선이 관리하는 약재창에서 다량의 당귀약재가 없어졌다는 소식을 들은 소현은 민감하게 반응하는 허준을 의식한다. 예진과 채선은 포도청에 끌려간다. 허준은 기생들이 얼굴이 뽀해지기 위해 당귀 물로 세수한다는 말에 기방 부근에 잠복하다 범인 한봉사를 붙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