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6.06.18. [서울=뉴시스]
광고 로드중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24일 오전 병원에서 퇴원해 당무에 복귀한다.
장 대표는 지난 18일 최고위원회의를 마친 뒤 과로로 병원 응급실을 찾았다가 의료진 권고로 입원했다.
장 대표는 당초 지난 22일 퇴원할 것으로 알려졌으나, 건강 악화로 병원에서 치료를 더 이어가다 이날 퇴원하기로 결정했다.
광고 로드중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