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로제, 가장 아름답고 매혹적인 순간

입력 | 2026-01-16 16:39:16

뉴시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패션 매거진 엘르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16일 엘르는 로제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로제는 첫 솔로 앨범 와 블랙핑크 신곡 발매, 월드 투어,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트 등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감사하게도 더욱 큰 사랑을 경험할 수 있었던, 한 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감정이 몰아치는 한 해였다”고 밝혔다.

이어 “기쁨과 슬픔, 축하와 웃음, 설렘과 도전이 함께한 그 모든 경험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함께한 곡 ‘아파트(APT.)’로 제68회 그래미 어워드 3개 부문 후보에 오른 것과 관련해서는 “마치 꿈을 꾸는 것 같다”고 했다.

“어릴 적부터 존경하던 가수들 사이에서 후보로 오른 것 자체가 현실감이 없다. 그저 좋은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팬들이 하나로 연결되어 같은 음악을 즐기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는 것, 그리고 제가 그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 노미네이트에 정말 많은 사람의 노력이 담겨 있다는 것 또한 절실히 느낀다”

또 로제는 “무엇이든 한계를 정해두지 않고 마음껏 원하는 것에 가까워지고 싶다.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진짜 나를 찾아 나서면서 말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2026년도에도 두려움을 없애고 자유롭게 나아가 보려 한다. 어려운 순간이 찾아와도 스스로에게 그저 즐기며 나아가라고 얘기해주고 싶다”

[서울=뉴시스]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