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CJ올리브영이 이달 13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에서 K팝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의 데뷔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올리브영N 성수 내 ‘트렌드팟 바이 성수’에서 열린다. 알파드라이브원이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는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브링그린’과 함께 한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2 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오는 12일 공식 데뷔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알파드라이브원의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앨범 ‘EUPHORIA’를 판매할 예정이다.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13일부터 16일까지 앨범을 구매하면 18일 열리는 오프라인 팬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올리브영의 뷰티 케어 서비스인 ‘퀵터치업(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데뷔 기념으로 제작한 공식 MD를 올리브영N 성수에서 26일부터 선판매한다.
광고 로드중
‘징크테카 트러블 세럼’, ‘블루빈 B5-PDRN 마일드 로션’, ‘대나무 히알루 립 에센스’ 등 브링그린의 대표 제품과 팝업스토어 한정 알파드라이브원 with 브링그린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피부 고민 설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고민별 솔루션 키트를 증정한다. 19일부터는 브링그린 제품 구매 금액대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알파드라이브원 스티커를 제공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2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트러블라인 제품 체험분이 담긴 키트도 지급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N 성수는 주목할 만한 K뷰티 브랜드와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주기적으로 소개하며 ‘팝업 성지’로 자리매김했다”며 “K뷰티를 넘어 K컬처를 사랑해주는 국내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종 산업과 협업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린 기자 sinnala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