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뜨끈한 온천에 몸 담그니 눈앞에 후지산이”…日절경 숙소 어디?

입력 | 2025-12-23 13:45:14

라쿠텐 트래블, ‘후지산 전망 온천 숙소’ 리스트 공개



마운트 후지뷰 온천 료칸 오이케 호텔(라쿠텐트래블 제공)


일본 여행 플랫폼 라쿠텐트래블은 겨울철 인기 여행 테마인 ‘후지산 전망 온천 숙소’ 추천 리스트를 23일 공개했다.

이번 리스트는 라쿠텐 트래블 등록 숙소 중 객실과 온천에서 후지산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을 엄선해 구성했다.

첫 번째 추천 숙소는 야마나시현 가와구치 호수 인근에 자리한 ‘마운트 후지뷰 온천 료칸 오이케 호텔’이다.

이곳은 뛰어난 접근성과 압도적인 전망이 강점이다. 객실은 물론 대욕장과 옥상 전망대 등 호텔 곳곳에서 후지산을 조망할 수 있다. 특히 대욕장에서는 탁 트인 파노라마 전망과 함께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지난 2021년 신설된 스위트룸과 디럭스룸은 자쿠지를 갖춘 노천탕과 바(Bar)가 있는 거실을 구비했다. 해당 숙소는 뛰어난 전망과 서비스로 ‘라쿠텐트래블 어워드’를 3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두 번째 숙소는 야마나카 호숫가에 자리한 ‘후지 마쓰조노 호텔’이다.


후지 마쓰조노 호텔(라쿠텐트래블 제공)


이곳은 객실 창을 통해 웅장한 후지산 또는 평화로운 야마나카 호수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부지 내에는 일본식 정원이 조성돼 있어 자연미를 느끼며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 좋다.

객실은 일본 전통식부터 서양식까지 다양하게 갖췄으며, 스위트룸의 경우 욕실에서도 후지산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대욕장의 노천탕은 후지산을 마주 보도록 설계돼 계절과 시간마다 변하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온천탕 내부는 후지 용암석으로 마감해 독특하면서도 차별화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서울=뉴스1)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