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밀본코리아(Milbon Korea)
광고 로드중
국내 최대 규모의 헤어 콘테스트 ‘디에이-링크(DA-LINK) 2025‘가 지난 달 4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의 미용사, 업계 관계자 등 2,000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했다.
DA-LINK는 미용사로서의 스킬업 및 성장을 지원하는 밀본코리아(Milbon Korea)에서 주최하는 가장 큰 교육 이벤트로 11년째 이어져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디자이너의 감각을 깨우는 헤어 콘테스트’라는 슬로건 아래 미용사들이 자신만의 세계관을 표현한 시그니처 스타일(SIGNATURE Style)과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스타일에 맞춘 ‘퍼스널라이즈 스타일(PERSONALIZE Style)을 링크(LINK)시키는 작품을 현장에서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선사했다.
광고 로드중
또 에이치레이블 민호, 아이디헤어 뷰티클러스터점 송정석, 아이디헤어 개포래미안 우디, 에프엑스헤어 지오(김재보), 양리헤어 서강민, 꼼나나 김민수, 리코너13 합정본점 김현석 등이 올해 노미네이트된 디자이너로 이름을 올렸다.
밀본코리아 김재욱 대표는 “DA-LINK는 단순한 콘테스트를 넘어, 미용사들이 서로의 기술과 철학을 나누는 교류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미용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