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청하, 크리스마스 시즌송 발표 “설렘과 따뜻함 담아”

입력 | 2025-12-04 08:33:00

청하


가수 청하가 올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송으로 돌아온다.

청하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2025 크리스마스 디지털 싱글 크리스마스 어게인’(2025 Christmas Digital Single ‘Christmas Again’)을 발매하며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신곡을 선보인다.

이에 앞서 청하는 지난 3일 공식 계정을 통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케 하는 이미지 위에 네이비와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중앙의 하트 모양 장식은 필기체 텍스트를 패턴으로 사용해 러블리한 무드를 더했고, 청하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포스터에는 ‘달링, 잇츠 크리스마스 어게인’(Darlin, it‘s Christmas again)이라는 문구가 함께 적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짧은 문구만으로도 포근하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청하가 이번 싱글을 통해 어떤 겨울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높인다.

’크리스마스 어게인‘은 청하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싱글이다. 청하는 이번 신곡에 연말 특유의 설렘과 따뜻함을 담아, 겨울의 특별한 순간을 음악으로 선물할 계획이다.

청하는 그동안 독보적인 음색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국내 대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해왔다. 꾸준한 앨범 활동을 이어오며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였고, 오는 20일 방송되는 ENA ’체인지 스트릿‘에서도 활약하며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서울=뉴스1)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