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이자 혼성그룹 ‘올데이프로젝트’(All Day Project)의 멤버 애니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이른바 ‘회장님 들어오십니다’ 영상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 News1
광고 로드중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이자 혼성그룹 ‘올데이프로젝트’(All Day Project)의 멤버 애니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이른바 ‘회장님 들어오십니다’ 영상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는 올데이프로젝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 “그땐 회장님 아니었어요”…애니가 밝힌 영상 비하인드
광고 로드중
이에 애니는 “그게 그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 사실 오래전 일이라 그 당시가 정확히 기억나진 않는다”며 “나도 ‘무슨 소리가 난 거지?’ 싶어서 다시 영상을 찾아봤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세히 들어보면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는 말이 명확히 들리지는 않는다. 누군가 들어오신 건 맞긴 하다”면서 “팩트를 짚고 넘어가자면, 3~4년 전 라이브 방송이었고 당시 어머니는 회장님이 아니셨다. 회장님이 아니었던 시점이라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고 말할 이유가 없다”고 해명했다.
■ 라이브 중 들린 미확인 음성…SNS서 ‘재벌 일상’ 조명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이자 혼성그룹 ‘올데이프로젝트’(All Day Project)의 멤버 애니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이른바 ‘회장님 들어오십니다’ 영상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사진=유튜브 캡쳐
앞서 온라인에서는 애니가 데뷔 전 진행한 라이브 방송 영상이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았다.
광고 로드중
당시 애니는 별다른 반응 없이 익숙한 듯 방송을 계속 이어갔다. 이 장면은 SNS를 통해 ‘재벌가의 일상’이라는 반응과 함께 빠르게 확산됐다.
누리꾼들은 영상 속 ‘회장님’을 애니의 어머니인 정유경 신세계 회장으로 추정했지만, 애니의 해명으로 해당 의혹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 데뷔곡 ‘FAMOUS’, 주요 차트 1위 올라
한편, 애니는 지난 23일 혼성 5인조 그룹 올데이프로젝트의 멤버로 정식 데뷔했다. 데뷔곡 ‘FAMOUS(페이머스)’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