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DA스페셜] 롯데호텔앤리조트 피트니스-사우나 이용 혜택 중심 ‘액티비엘’ 시그니엘 서울 등 7개 체인 호텔서 사용 가능 객실-레스토랑-베이커리 할인 등 특전 제공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프라이빗 웰니스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을 새롭게 선보인다. 국내 호텔 브랜드 최초로 여러 체인에서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와 사우나 혜택을 제공한다.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라이빗 웰니스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이하 액티비엘)’을 새롭게 선보인다. 연간 회원제로 운영되는 액티비엘은 회원 수를 200명으로 한정해 더욱 프라이빗한 서비스 경험과 멤버십 고유의 가치를 더한다.
시그니엘 서울 피트니스.
시그니엘 부산 사우나.
광고 로드중
또한 건강한 운동 루틴과 균형 잡힌 생활 습관 유지에 원동력이 될 수 있는 세심한 혜택과 함께 객실 15% 할인 및 레스토랑 최대 20% 할인, 베이커리 20% 할인 등 다양한 공통 특전도 제공된다.
액티비엘 8.0은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권 120매, 라운지 건강주스 이용권 30매,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부산,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중 객실 이용권 택 2매, 뷔페 식사권 1인 15매, 발레 주차 이용권 15매 등으로 구성됐다. 가입비는 800만 원이다.
액티비엘 5.0에는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권 100매, 라운지 건강주스 이용권 24매, 뷔페 식사권 1인 8매, 발레 주차 이용권 12매 등이 포함돼 있다. 가입비는 500만 원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관계자는 “액티비엘은 운동이 일상의 한 부분으로 자리 잡아가는 트렌드에 맞춰 국내 7개 체인 호텔의 피트니스와 사우나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오직 롯데호텔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멤버십”이라며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더 다양하게 호텔을 경험하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로드중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