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계획부터 수강까지 원스톱 교육관리 상시근로자 5인 이상 기업, 내달 31일까지 무료 체험
AI 기반 에듀테크가 집약된 교육 플랫폼 ‘스파로스 아카데미’.
‘스파로스 아카데미’ 교육 수강생들이 강의실에서 SW 실무 교육을 받고 있다.
AI로 학습 몰입도↑… 교육 운영 새 패러다임 제시
스파로스 아카데미는 기업 임직원의 업무 전문성 강화를 위한 역량 개발 계획 수립은 물론이고 교육 수강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맞춤형 교육 플랫폼이다. 가장 큰 특징은 AI 기반 에듀테크를 접목해 데이터 기반 초개인화 학습 환경을 제공하며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점이다. 특히 AI 큐레이션 기능은 학습자의 이력, 행동 패턴, 선호도, 학습 수준 등 다양한 개인별 학습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학습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광고 로드중
‘학습 콘텐츠 관리 시스템(LCMS·Learning Contents Management Systems)’을 통해 기업이 보유한 지식자산을 관리하고, 교육 콘텐츠 제작까지 가능하다. AI 기술을 활용해 클릭 한 번으로 텍스트 기반 자료를 영상 교육 콘텐츠로 제작할 수 있고, 다국어 더빙 기능을 통해 국가별 맞춤 교육 콘텐츠도 운영할 수 있다.
‘스파로스 아카데미’는 한국HRD협회가 주관한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HRD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에듀테크 플랫폼의 선두 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스파로스 아카데미’의 올인원 솔루션을 바탕으로 신입사원 입문교육, 직급별 리더십 교육, 글로벌 역량 교육 등 기업별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AX 시대에 맞는 창의적인 맞춤형 IT 인재 양성
신세계아이앤씨는 2004년부터 교육 서비스 비즈니스를 시작해 현재 ‘스파로스 아카데미’ 플랫폼을 기반으로 60만 명 이상의 교육 컨설팅부터 역량 진단, 교육 개발, 운영 등 올인원 솔루션(All-in-One Solution)을 제공하며, 신입사원 입문 교육부터 법정 필수 교육, 직급별 리더십 교육, 글로벌 역량 교육 등 기업 맞춤형 교육을 개발해 운영 중이다. 집합 교육,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교육 등 다양한 형태의 학습을 지원한다.
광고 로드중
한편, 신세계아이앤씨는 5월 31일까지 ‘스파로스 아카데미’ 플랫폼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시근로자 5인 이상 기업이라면 ‘스파로스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한 기업에는 한 달간 최대 300만 원 상당의 법정 의무교육 등 1500여 개의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