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임파서블 : 파이널 레코닝 포스터
광고 로드중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로 불리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개봉일을 확정했다.
오는 5월 17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하 ‘미션 임파서블8’)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최근 제78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8’의 국내 개봉일은 오는 5월 23일 개봉하는 북미보다 한 주 빠른 것으로, 톰 크루즈의 전매특허 익스트림 리얼 액션을 극장에서 먼저 경험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12번째 한국을 찾는 톰 크루즈를 비롯해 감독, 배우들의 내한 소식에 이어 한국 개봉일이 공개되며 팬들을 한층 설레게 한다.
광고 로드중
특히 에단 헌트가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내린 모든 선택의 결과가 8번째 시리즈에서 펼쳐질 예정으로,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향한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역대급 미션을 예고, 국내 개봉일을 확정한 ‘미션 임파서블8’은 눈 뗄 수 없는 액션으로 극장가에 전에 없던 짜릿한 쾌감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