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 스페셜] 키친앳홈
광고 로드중
좋은 잠을 위해선 좋은 이불이 필수적이다. 수면 중 발생하는 땀을 흡수·배출하며 체온을 잘 유지해야만 숙면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양모는 흡수성, 통기성, 보온성이 매우 우수해 숙면을 위한 최적의 이불 소재로 꼽힌다. 그중 청정 지역 뉴질랜드 양모는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해 5성급 호텔에서 주로 사용된다.
‘해븐울 양모 이불’은 최고급 양모 100%를 사용해 수면 중 땀 흡수성이 높고 통기성과 보온성이 매우 뛰어나다. 양모는 크림프 속에 켜켜이 저장된 온기로 합성·천연섬유는 물론 구스다운의 모보다 따뜻하다.
양모는 건조하면 수분을 발산하고 눅눅해지면 수분을 흡수한다. 많은 실험 결과 천식, 알레르기, 습진에도 도움이 된다. 천연 양모 특성상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해 사계절 사용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키친앳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정상가 49만 원인 싱글 사이즈(160X210㎝)를 12만9000원에, 퀸 사이즈(200X230㎝)를 14만9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순면 베개 커버는 7000원에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는 직통 전화와 자사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쇼핑몰에서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후 구매하면(결제 시 포인트 사용) 3000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박윤정 기자 ongo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