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로드중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유닛곡 비하인드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하고 하루 앞으로 다가온 신보 발표 분위기를 달궜다.
지난 1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035900)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스트레이 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믹스테이프: 도미네이트’(Mixtape : dominATE) 티저 비하인드와 향후 공개될 스토리에 대한 힌트가 담긴 스포일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먼저 ‘버닝 타이어스 (창빈 & 아이엔)’(Burnin‘ Tires (창빈 & 아이엔))의 두 사람은 묘하게 잘 통하는 이색 케미스트리로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의문의 문구를 발견하는 카페 안, 차와 바이크를 타고 질주하는 개인 컷은 날카로운 눈빛과 진중한 표정이 돋보이며 ’언베일: 트랙‘(UNVEIL : TRACK) 속 짜릿한 긴장감을 다시금 느끼게 한다. 유닛 사진에서는 두 주먹을 불끈 쥐고 치열한 댄스 배틀을 펼치는가 하면 우승 트로피를 손에 넣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광고 로드중
이번 디지털 싱글 2번 트랙에 자리한 ’버닝 타이어스 (창빈 & 아이엔)‘은 창빈의 파워풀한 랩과 아이엔의 감미로운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거침없이 내달리는 듯한 속도감과 펑키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리스너들에게 시원 짜릿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3번 트랙 ’트루먼 (한 & 필릭스)‘는 개성 강한 보이스의 한과 필릭스가 랩 듀오로 만난 레이지 힙합 곡이다. 감각적인 사운드의 인트로, 이와는 상반되는 거친 비트 위로 쏟아내는 랩핑이 특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믹스테이프: 도미네이트‘는 오는 21일 오후 1시 발매된다.
또한 이들은 오는 27일과 28일(현지시간) 산티아고를 시작으로 라틴 아메리카, 북미, 일본, 유럽 22개 지역에서 총 34회에 달하는 스타디움 공연을 개최하고 해당 유닛곡들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