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디 셀렉션’ 소프트 클래식 스타일 주방
사람들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주거 공간의 가치와 기능이 더욱 중요해지고, 그에 따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필요한 사항도 많아지기 시작했다. 소비자들은 이제 남들과 똑같은 집이 아닌 각자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아줄 수 있는 집을 원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도 대부분의 건설사 아파트는 획일화된 인테리어를 내놓기 때문에 입주자들은 새집임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를 개별적으로 다시 진행하며 복잡한 의사 결정 과정을 거치고, 큰 비용과 시간을 추가로 투입하고 있다. 이에 DL이앤씨는 건설사 최초로 추가 선택품목을 새롭게 하여,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를 입주와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 ‘디 셀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상품 개발에서부터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전면 업그레이드하여, 기존 건설사에서 제공하던 추가 선택품목을 새로운 차원으로 확장했다.》
광고 로드중
빅데이터 분석·전문가 큐레이션으로 완성한 차별화된 인테리어 솔루션
DL이앤씨 ‘디 셀렉션’ 소프트 클래식, 모던 내추럴 스타일 파우더룸 비교
디 셀렉션의 핵심은 전문가들이 큐레이션한 스타일을 통해 입주자들에게 선택의 고민과 부담을 덜어주고, 입주와 동시에 각자 취향에 맞는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즉 입주 전 단 한 번의 공사로 마무리될 수 있기에 철거와 공사가 반복되며 생기는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기획부터 시공까지 전문가들이 전 과정을 관리하여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된다. 최근 인테리어 자재비와 공사비가 치솟는 상황에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수십 년간 견고하게 신뢰를 다져온 전문 파트너사와 협업하여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디 셀렉션은 건설사인 DL이앤씨가 직접 기획부터 설계, 디자인, 시공까지 전 과정에 깊이 관여해 외부 시공과의 차별성을 지닌다. DL이앤씨만의 신뢰도 높은 하자 관리 서비스와 체계적인 공사 관리 시스템, 전국 32만 가구 이상의 아파트 준공 실적에서 축적된 시공 노하우를 접목하여 디 셀렉션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공간의 무드를 디자인… 주거 공간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인테리어 제시
DL이앤씨 ‘디 셀렉션 하우스’ 주방
디 셀렉션은 고객의 취향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라이프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기능적인 개별 상품이 아닌 공간 변화에 집중한 상품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 셀렉션의 스타일을 선택하면 현관부터, 주방, 침실 등 집 안 주요 공간을 통일성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개별 요소를 따로 선택하는 번거로움 없이 조화로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최근 인테리어에서 중요성이 점점 부각되고 있는 조명 특화 옵션도 강화했다. 각각의 분위기에 맞춰 색온도를 설정하고 색의 밝기를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는 디밍 기능과 눈부심 방지 기술인 NGR(Non Glare Reflector)을 적용한 다운라이트를 통해 공간의 분위기를 완성시킬 수 있다.
쇼룸·3D 가상 시뮬레이션·카드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 제공
DL이앤씨 ‘디 셀렉션 하우스’ 욕실
디 셀렉션을 소비자에게 좀 더 친절하게 안내하기 위한 서비스 또한 강화했다. 인테리어 전문가인 ‘홈 스타일리스트’ 운영을 도입해 보다 전문화된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DL이앤씨가 자체 개발한 실시간 3D 가상 시뮬레이션(VR)인 ‘디버추얼(D-Virtual)’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고객이 선택한 다양한 품목의 디 셀렉션이 적용된 공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이를 통해 선택 과정에서 시간을 절감하면서도 스마트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광고 로드중
디 셀렉션은 올해 첫 적용 사업지인 서울 서초구 방배동 아크로 리츠카운티에 이어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 아크로 드 서초 등 서울권뿐만 아니라 향후 분양 예정인 ACRO와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에서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실제 올해 디셀렉션을 처음 적용한 아크로 리츠카운티에서는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추가 선택품목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디 셀렉션의 핵심은 남들과 똑같은 집이 아닌 전문가의 큐레이션이 반영된 나만의 취향을 더한 집, 입주 전 단 한 번의 인테리어를 통해 비용 부담을 덜어낸 집, DL이앤씨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뢰를 더한 집을 실현시키는 것”이라며 “고객이 자신의 취향을 공간에 담을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패러다임”이라고 말했다.
그는 “DL이앤씨는 디 셀렉션을 통해 기존 아파트의 전형적인 우물 천장이나 화려한 디자인의 아트월과 같은 천편일률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 계속해서 고객이 원하는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나가는 상품으로 주거 공간의 새로운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