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국내 최대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가 탈모 사진을 찍으면 해외여행 비용을 지원하는 ‘헤어비앤비’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트레스가 탈모의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지만 정작 탈모인들은 탈모 치료와 주변의 시선으로 인해 스트레스가 더욱 심해지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탈모인들이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잊고, 마음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신의 정수리, 이마 등 탈모 부위를 사진으로 찍고 대다모에 업로드만 하면 Ai가 탈모사진을 분석, 탈모 모양과 유사한 여행지역을 찾아준다.
‘헤어비앤비’ 이벤트에 대한 대다모 회원들의 반응이 높아지며, 전체 게시글 작성 수가 기존 대비 급증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달 14일 기준, 이벤트를 통해 대다모에서 생성된 게시글 수는 평균 대비 50% 증가하는 등 활발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광고 로드중
대다모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원들을 위해 유쾌한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 양질의 전문 탈모 정보 및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단순히 탈모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넘어 회원들이 자유롭게 고민을 털어내고 서로 공감하고 격려할 수 있는 커뮤니티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조성할 것을 목표”라고 덧붙였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