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화보]
남보라/주부생활 제공
26일 월간 여성 매거진 주부생활은 최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을 통해 오는 5월 결혼 소식을 알린 남보라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남보라는 우아하고 시크한 극과 극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남보라는 주부생활과 인터뷰를 통해 예비 신랑과의 만남부터 결혼 준비 과정까지 상세히 전했다. 결혼을 결정하고 오히려 마음이 편안해졌다는 그는 “그간의 고민이 정리가 되면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이 들더라, 지금 집중해야 할 일과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어느 정도 정리됐다”라며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평생의 동반자로서 옆에서 든든한 기둥이 되어주고 싶다는 마음이었다, 반대로 내가 힘들 때 옆에 누가 있었으면 좋을까 생각해 봤더니 이 사람이 떠오르더라”라고 덧붙였다.
광고 로드중
남보라/주부생활 제공
배우이자 과일 유통업 사업가로서 ‘일잘러’의 면모도 뽐냈다. 그는 “핑계 대지 않는 것과 일단 시도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못하더라도 성실하게 꾸준히 하면 결국 잘하게 된다”라며 “실수나 잘못에 대해 솔직한 편이다, 이 모든 게 결국 나 자신을 사랑하면 되는 것 같다,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마음도 나를 사랑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자신만의 일 잘하는 노하우를 밝혔다.
남보라/주부생활 제공
그 외 남보라의 소소한 일상을 알 수 있는 인터뷰는 주부생활 1월호와 주부생활 앱, 유튜브 채널 ‘JUBU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