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반다이남코코리아,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in 잠실’ 오픈

입력 | 2024-01-31 10:45:00


반다이남코 그룹의 한국 법인 반다이남코코리아는 2월 1일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in 잠실’을 잠실롯데월드 로티로리 광장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은 ‘가샤폰’이라고 불리는 반다이의 캡슐 토이 제품을 판매하는 캡슐 토이 전문점이다. 현재 일본을 중심으로 전 세계로 진출 중이며, 이번에 국내 최초로 잠실에서 오픈하는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은 한국에서 발매되는 모든 가샤폰의 신상품을 제공하는 유일한 장소가 될 예정이다.

특히 산리오캐릭터즈, 짱구는 못말려, 먼작귀, mofusand(모프샌드), 건담, 생물대도감 등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부터 한국에서 보지 못했던 캐릭터들까지 다양한 캡슐토이를 판매할 계획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이번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1만원 이상 코인구매 고객들에게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공식 클리어파우치와 키링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준비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오픈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선사하여 국내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