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동서식품은 7월 17일부터 11월 17일까지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2023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5종의 맥심 티오피 커피가 대상이며 제품 상단에는 빨간색 띠로 이벤트 품목임을 표시했다고 한다. 제품 구매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코드(난수번호)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스탬프 10개 적립 시마다 맥심 티오피 캔(275ml)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과 경품 응모권 1개를 준다.
7월부터 9월 중순까지는 ‘본챔스’와 협업해 제작한 캐리어, 쿨러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9월 중순 이후부터는 가을 나들이에 어울리는 ‘카고 컨테이너’에서 제작한 폴딩 박스와 폴딩 체어로 변경될 예정이다. 스탬프 100개를 적립한 소비자는 별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고 로드중
신희수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는 라벨 안쪽의 적립코드를 확인한 후 패키지를 손쉽게 분리 배출할 수 있어 환경까지 생각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고품질의 커피음료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