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12주년 쇼케이스 \'더 호라이즌\' 현장의 정인호 해설가, 네오플 김태영 팀장. 넥슨 제공
광고 로드중
네오플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12주년 오프라인 쇼케이스 ‘더 호라이즌’을 개최하고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 동대문 브이스페이스에서 이용자 2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열린 쇼케이스는 하반기 업데이트 발표 및 시연, 성우 3인과 함께하는 보이스 드라마 순서로 진행됐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중계됐다.
1부에서는 해설가 정인호와 김태영 네오플 팀장이 무대에 올라 각종 편의성 개선 계획과 함께 신규 캐릭터 ‘연람의 재뉴어리’, 2nd 궁극기를 도입하는 캐릭터 정보 등을 공개했다.
광고 로드중
이와 함께 하반기 중 거래, 컬랙션, 도안 등의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선한다. 또 배틀 패스 기간을 3개월로 단축하고 미션 및 보상을 다양화해 이벤트 보상에 대한 만족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사이퍼즈 12주년 쇼케이스 '더 호라이즌' 현장의 네오플 김태영 팀장, 정미숙 성우, 장미 성우, 남도형 성우, 정인호 해설가. 넥슨 제공
김태영 팀장은 “쇼케이스 타이틀 ‘더 호라이즌’처럼 미지의 세계를 향한 끝없는 모험을 그리면서 사이퍼즈의 미래를 향해 전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