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MZ세대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삼청동 갤럭시 스튜디오 전경.
광고 로드중
《남다른 취향과 안목을 지닌 트렌드세터 MZ세대 사이에서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이 각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더욱 새로워진 ‘갤럭시 Z 플립4’와 ‘갤럭시 Z 폴드4’를 각자의 취향대로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갤럭시 스튜디오는 전국 주요 쇼핑몰, 핫플레이스 각지에서 운영되며 오픈과 동시에 MZ 고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서울 삼청동 곳곳의 핫스폿과 압구정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대학 캠퍼스 등에서 만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에서는 화보와 쇼트폼 촬영부터 폰꾸 등 MZ 트렌드를 반영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갤럭시 폴더블을 나만의 감각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외관부터 MZ 시선집중! 더 다채롭게 즐기는
‘삼청동 갤럭시 스튜디오’
‘삼청동 갤럭시 스튜디오’
‘삼청동 갤럭시 스튜디오’에서는 경험폰 ‘갤럭시 Z 폴드4’와 ‘갤럭시 Z 플립4’를 대여해 하루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거울로 둘러싸인 런웨이 존에서는 유니크한 각으로 패션화보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고, 쇼트폼 프로덕션에서는 플렉스캠 등 다양한 각도로 개성을 담은 쇼트폼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갤럭시 Z 폴드4’의 S펜과 대화면, 멀티태스킹을 이용해 프로필 사진을 만들어보는 S펜 공작소, 세상에 단 하나뿐인 폰을 꾸며보는 폰꾸·커꾸소품숍에서는 각자의 유니크한 개성을 담아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다. 압도적 음질의 갤럭시 버즈2 프로가 선사하는 생생한 경험과 갤럭시 워치5 시리즈의 건강관리 기능 등 웨어러블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나만의 바이브존에도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스튜디오에서 갤럭시 폴더블 제품을 활용해 나만의 각을 살려 제작한 결과물은 화보, 쇼트폼, 폰꾸, S펜 등 분야별로 응모를 받는 ‘제각각 챌린지’까지 준비되어 방문객들의 참여를 더욱 적극적으로 이끌어내고 있다.
광고 로드중
MZ가 즐겨 찾는 핫플이 다 모였다!
‘제각각 핫플 스튜디오’
‘제각각 핫플 스튜디오’
페이퍼플라워와 드라이플라워를 활용해 아기자기하게 제품을 꾸밀 수 있는 ‘바이향’, 작은 정원을 배경으로 전통차 한잔의 여유로움을 즐기며 동영상을 남길 수 있는 한옥카페 ‘차 마시는 뜰’, 사장님이 직접 그려주는 ‘S펜 1분 초상화’를 체험할 수 있는 ‘커피방앗간’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테라스와 루프톱 뷰 맛집으로 알려진 ‘카페 진선’에서는 인생 각도 셀피를 남기고, 거울 인테리어로 꾸며진 한옥 카페 ‘거울한옥미러룸’에서는 유니크한 OOTD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 다양한 디지털 스티커로 베이커리 사진을 꾸밀 수 있는 ‘우드앤브릭’, 한복을 대여해 인생샷을 남기는 ‘안녕한복’, 최적의 앵글을 자랑하는 플렉스 캠으로 네컷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이즘박스’ 등이 제각각 마련되어 취향과 개성에 따라 다양한 각으로 인생샷을 만들어볼 수 있다.
MZ에게 인기몰이 중인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또 다른 갤럭시 스튜디오를 만날 수 있다. 압구정 도산공원 일대의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와 컨템퍼러리 브랜드 ‘인스턴트펑크’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감성교복’ 롯데월드점에서는 각 브랜드의 특색과 어우러지는 폴더블 제품의 기능을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대학생들의 개성과 자유로움이 가득,
‘갤럭시 스튜디오 in 캠퍼스’
‘갤럭시 스튜디오 in 캠퍼스’
‘갤럭시 스튜디오 in 캠퍼스’는 각 대학 캠퍼스별로 학생들이 ‘캠퍼스 큐레이터’가 되어 직접 프로그램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폴더블 제품의 다채로운 기능을 활용해 댄스, 신문사, 패션 등 소모임 멤버들이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인증샷 촬영에 진심인 Z세대 대학생들에게 ‘Z 플립 사진관’은 캠퍼스 내 핫플로 부상하고 있다. 학생들은 각기 다른 앵글로 원하는 각도에서 촬영할 수 있는 ‘갤럭시 Z 플립4’를 활용해 개강 후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셀피를 남겼다.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공통적으로 진행되는 화보, 쇼트폼, 폰꾸, S펜 및 웨어러블 기기 체험 프로그램 역시 인기 있다.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통해 캠퍼스 라이프에서 폴더블을 제각각 경험해볼 수 있는 ‘#오폴완(오늘 폴더블 완료)’ 이벤트에도 나만의 각과 끼를 가진 학생들의 참여가 뜨겁다.
제품을 체험하는 공간을 넘어 각자의 개성대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는 Z세대의 새로운 성지로 거듭나고 있다.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이번 주엔 곳곳의 핫플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갤럭시 Z 플립4’, ‘갤럭시 Z 폴드4’와 함께 나만의 각을 살린 새로운 폴더블 경험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