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런3·5 이어 중장거리용 뉴런7·S 출시 내년 플래그십 뉴런9 출시 예정 ‘에너자이즈드 러쉬 폼’ 공통 적용 신제품 출시 기념 에어팟 경품 이벤트 진행
뉴런은 휠라가 글로벌 차원으로 전개하는 퍼포먼스 슈즈 프로젝트다. 연구·개발(R&D)센터인 ‘휠라 글로벌 랩’ 기술력과 퍼포먼스 슈즈 개발 노하우를 집약했다고 한다. 신기술로 ‘에너자이즈드 러쉬 폼’이 적용돼 안정감 있는 착화감과 우수한 반발력이 조화를 이룬다고 소개했다.
휠라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뉴런7은 에너자이즈드 러쉬 폼과 글라스 파이버 소재 플레이트(미드솔)가 더해져 러닝 시 강력한 추진력을 낼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엔지니어드 모노 메시 소재를 활용해 통기성을 끌어올렸다. 오랜 시간 달려도 쾌적한 착용감이 유지된다고 전했다. 블랙 컬러 단일 색상으로 판매되며 내년 상반기에 화이트와 베이지 등 추가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한편 휠라코리아는 뉴런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휠라 매장에 방문해 마음에 드는 뉴런 시리즈를 착용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미디어 채널(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올리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휠라 제품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총 80명)에게 ‘애플 에어팟2’를 제공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