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한평역 퀀텀뷰
광고 로드중
역세권과 뷰세권을 품은 ‘장한평역 퀀텀뷰’가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겹쳐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전 가구 복층형으로 설계된 소형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19m² 타입 82실, 30m² 타입 17실과 오피스 20실, 근린상가 4실을 동시 분양한다.
뷰세권이 돋보이는 장한평역 퀀텀뷰는 쾌적한 중랑천뷰와 시원한 천호대로 변의 탁 트인 영구 조망권을 담았다.
장한평역 퀀텀뷰는 국내 최대 규모 중고차매매 재개발센터사업 대형 호재가 함께 하고 있다. 유통상업지역으로는 국내에서 첫 재개발사업으로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장한평 중고차매매센터가 2026년 준공될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단지와 인접한 장한평역 역세권 유동인구를 비롯해 인근 3000여 사업체 직장인 수요, 한양대 세종대 건국대의 대학생 수요 등 서울 동부권에서 가장 많은 임대 수요를 확보할 수 있어 공실률을 낮출 수 있다는 안정성도 주목받고 있다.
주택 수 산정에서 제외되는 오피스텔(일부 가구 제외)로 전매도 가능하다. 계약금 정액제로 초기 부담을 줄여 합리적인 내 집 마련과 임대 사업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고 동부간선도로와 외곽순환 등 서울 전 지역을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주변에는 CGV와 메가박스를 비롯해 롯데시네마,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대형병원, 자동차복합매매센터, 중랑천 체육공원 등 생활편의와 여유로운 생활 인프라가 마련돼 있다.
한편 장한평역 퀀텀뷰 홍보관(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465-9, 장한평역 4번 출구)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광고 로드중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