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리버데일 타운하우스
광고 로드중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북한강 바로 앞에 위치한 고급 빌라 ‘리버데일 타운하우스’가 초기 공급가에서 파격 할인된 금액으로 분양 중이다. 서울 잠실에서 약 25분 거리에 위치한 리버데일 타운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총 19채 규모로 조성됐다. 리버데일은 수년 전 완공·분양해 현재 일부 가구가 거주하고 있다.
모든 가구에서 북한강 조망이 가능하며 5∼20분대 거리에 종합병원, 응급실 등 의료시설이 있다. 대형마트는 물론이고 학교, 은행 등도 가까이 있다. 레저와 운동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바로 앞 북한강에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고 1분 거리에 양주CC, 체육공원, 장거리 자전거 도로, 공연장, 강변산책길, 등산로 등을 갖추고 있다. 대형마트, 편의점, 강변카페, 음식점, 유명 맛집 등도 바로 이용할 수 있고 혼잡한 도심과 달리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다.
계약자는 가구 내부 인테리어(리모델링) 공사를 직접 디자인 설계하고 시공할 수 있으며 지금 상태에서 부분 및 전체 시공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인테리어 공사 전체를 분양사에 맡겨도 된다.
광고 로드중
도시가스와 온천수 난방이 가능해서 난방비 절감 효과가 있으며 현재 1층에 인테리어가 완성돼 있는 본보기집을 기준으로 내부시설 인테리어 취향을 변경 또는 선택할 수 있는 특권도 주어진다.
분양 관계자는 “북한강변의 사계절을 내 집 앞마당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대출 규제 지역에 해당되지 않아 원활한 대출이 가능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고 말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