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뉴스
실시간 뉴스
오늘의 신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스포츠
연예
트렌드
많이 본
댓글이 핫한
베스트 추천
생활정보
오늘의 운세
날씨
International edition
English
中國語
日本語
매체
스포츠동아
MLBPARK
동아오토
동아부동산
비즈N
SODA
보스
VODA
아이돌픽
트롯픽
신동아
주간동아
여성동아
매거진동아
광고 로드중
“소주로 착각…” 유독성 물질 마신 70대 3명 ‘병원行’
입력
|
2020-12-11 12:22:00
광고 로드중
유독성 물질을 소주로 착각해 마신 70대 3명이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11일 충남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 48분쯤 충남 금산군의 한 밭에서 일하던 70대 A 씨 등 3명이 유독성 물질인 가성소다를 마셔 충남대병원 등으로 이송됐다.
소방당국은 부부와 지인 관계인 이들이 가성소다를 소주로 오인해 두 모금 정도를 마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
한편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조혜선 동아닷컴 기자 hs87cho@donga.com
트랜드뉴스
많이본
댓글순
1
[단독]사전 투표용지는 실제 선거인수 2배, 2390만명분 준비했다
2
코스피 9.99% 폭락…역대 5번째로 큰 낙폭
3
韓고교생이 쓴 논문이 ‘블랙홀 비밀’ 풀었다…국제 학술지 쾌거
4
“편도 1차선 다 막았다”…자전거 동호회 ‘팩라이딩’에 눈살
5
‘30억 빚’ 생활고 토로 이훈, 영화 ‘비상계엄 12.3’으로 복귀
1
李, ‘음주강요’ 女소방관 사망에 “부하를 노리개 취급…최악 갑질”
2
李, 최태원·이재용과 연쇄 회동…‘반도체 지방 투자’ 막바지 조율
3
‘124표차’ 충주시장 재검표한다…與후보 “입력 오류 가능성 제보받아”
4
한병도 “與가 모든 상임위장 책임질지 결단 내릴 것”
5
[단독]“신천지 신도 최소 5만6472명, 2021∼2024년 국힘 당원 가입”
지금 뜨는 뉴스
[단독]전월세난 속 정부 ‘매입임대’ 진퇴양난… LH 목표 달성 64.8% 그쳐
“참사 이후 극심한 고통, 친구들 곁으로”…세월호 생존 학생 안타까운 부고
부산도시철도 전동차에 그라피티 그리고 도주…용의자 2명 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