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족을 위한 필수품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사진 김도균
《반려동물 전용 공기청정기 제품으로는 국내 유일하게 0.01㎛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해주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덥고, 습도가 높은 여름은 반려동물에게 더욱 힘든 계절이다. 사람보다 체온이 높고, 땀의 배출을 통한 체온 조절이 어렵기 때문이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 안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 특유의 체취, 털 날림, 분비물 냄새 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탁월한 공기청정 성능, 반려동물에게 최적화된 펫 모드 기능으로 펫팸족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으로 반려동물 트러블을 한방에 해결해보자.
실내 극초미세먼지, 털 날림까지 한 번에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한여름의 불볕더위와 잦은 비로 인해 높아진 습도, 가만히 있어도 상승하는 불쾌지수를 견디기 어려운 것은 사람 뿐 아니라 반려동물도 마찬가지다. 더욱이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집에서 홈캉스를 보내야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실내 미세먼지, 반려동물의 털 날림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이 적지 않았다. 반려동물의 털이 옷이나 피부에 달라붙거나 바닥에 쌓이면, 청소하기도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피부나 호흡기 질환이 생길 위험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 물론 미세먼지는 사람보다 체구가 작은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호흡기에 더 치명적이다. 특히 요즘처럼 실내 환기가 어려운 여름철에는 가족 건강은 물론 반려동물을 위해서도 공기청정기 사용이 필수적이다.
광고 로드중
반려동물 전용 공기청정기 제품으로는 국내 유일하게 알레르기 유발물질이나 생활 냄새는 물론 0.01μm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해주기 때문에 가족 건강은 물론 반려동물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흡입된 털과 먼지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부착형 극세 필터를 적용해 필터 관리 및 교체가 손쉽다.
반려동물 냄새 걱정 없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잠깐의 산책 시간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집 안에서 보내는 반려동물들에게 집 안 환경은 건강관리에 중요한 요소다. 반려동물 1천5백만 시대에 맞게 그들의 습성을 잘 이해하는 것도 반려동물 케어에 꼭 필요한 방법이다. 그러나 아무리 반려동물이 예뻐도, 매년 여름마다 찾아오는 퀴퀴한 냄새까지 사랑하기는 쉽지 않다.
광고 로드중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은 초강력 탈취 광촉매 필터를 탑재한 제품으로 펫팸족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반려동물 냄새의 주요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초산, 아세트알데하이드 등의 탈취 효과가 기존 모델 대비 최대 55% 향상되어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또 사용한 광촉매 필터는 형광등이나 햇빛에 일정 시간 노출되면 탈취 성능이 재생되기 때문에 언제나 새것 같은 초강력 성능으로 반려동물의 냄새를 제거한다.
1. 0.01㎛ 극초미세먼지 99.999% 제거
기존 게품 대비 30% 더 촘촘해진 필터가 알레르기 유발물질, 스모그, 생활냄새는 물론 0.01㎛ 극초 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한다.
2. 광촉매 필터로 초강력 탈취
기존 모델 대비 약 55% 탈취력이 향상된 광촉매필터는 형광등이나 햇빛에 일정시간 노출되면 탈취 성능이 재생되어 늘 새것 같이 사용할 수 있다.
3. 펫모드로 하단 집중 청정
′펫보드′ 버튼을 누르면 반려동물 털 날림이 심한 하단 공기를 집중적으로 청정해주어, 자동모드 대비 약35% 이상 더 많은 털을 걸러준다.
광고 로드중
4. 부착형 극세 필터로 손쉬운 관리
반려동물 털, 먼지에 특화된 부착형 필터를 적용하여 반려동물 털이 뭉쳐 불편했던 필터청소가 더욱 손쉬워졌다.
*제품 성능 및 자사 시험치에 대한 상세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 참조.
*제작지원 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