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치카이치코, 스폰지밥 에디션 ‘원 해피 스폰지’ 한정 출시

입력 | 2020-05-28 14:10:00


 컬러덴티티를 담은 색조 전문 브랜드 치카이치코가 스폰지밥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스폰지밥 에디션은 주인공 스폰지 밥을 모티브 삼되, 뚱이, 집게 사장 등의 인기 서브 캐릭터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치카이치코 관계자는 “스폰지 밥은 자사 브랜드 컬러 및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캐릭터로, 요즘 같이 어려운 시국에 긍정의 대명사인 스폰지밥이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전파해 함께 힘든 시간을 이겨내 행복에 동참하고자 '치카이치코x스폰지 밥 에디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치카이치코x스폰지 밥 에디션은 다섯 가지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됐다. 치카이치코의 베스트 시그니처 상품 '원샷 아이팔레트'(6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비롯, 립틴트, 립글로우, 블러셔, 커버 쿠션, 마스카라까지 풀 라인업 됐다. 특히 '원츄 블러벨벳틴트 컬러미', '원 해피 원츄 립 글로우', '원 해피 원 터치 뺨뺨 듀오블러셔 렛츠플레이, 아임레디'는 리미티드 컬러로 나와 소장 욕구를 더했다.

 이번 에디션은 치카이치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 론칭 후, 오는 6월 30일까지 롭스에서 단독 구매할 수 있다. 롭스에서는 최대 27%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으며, 스폰지밥 에디션을 포함해 1만7,000원 이상 구매 시 스폰지밥 가방을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