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광주 타운하우스 윤슬의아침 수완4차 리더스카운티, 100% 분양완료

입력 | 2020-05-19 10:04:00

윤슬의아침 수완4차 리더스카운티


 올 봄 광주에서 분양을 시작한 타운하우스 ‘윤슬의아침 수완4차 리더스카운티’가 100% 분양 완료됐다.

 시행사인 ㈜윤슬개발에 따르면 오는 3월 중순부터 ‘윤슬의아침 수완4차 리더스카운티’가 분양을 시작해 현재는 97세대 모두 계약체결을 완료했다. 단지는 수완1차, 2차, 3차 사업에 이은 4차 단지다.

 윤슬의아침 수완4차 리더스카운티는 광주 광산구 수완동 212-11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가까운 도심 안에서 녹지와 공존하는 독립적인 주거를 누릴 수 있는 도심형 타운하우스다. 단지는 약 9,000평 대지에 아파트에서 누리는 편의시설, 홈네트워크, 안전시설을 모두 갖췄으며 전 세대 외장을 천연대리석으로 마감해 품격을 더했다.
 
 윤슬의아침 타운하우스는 최신 주거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가족 구성을 고려한 복층형 설계 등 다양한 평면을 갖췄다. 또 사생활 침해가 적고, 넓은 정원과 층별 테라스까지 갖춰 공간활용도가 높은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단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광주 내 다른 타운하우스 단지에 비해 앞뒤 넓은 동간 간격(22m 이상)을 확보가능하다.
 
  윤슬의아침 관계자는 “1,2,3차에서 이미 상품성을 검증 받은 데다 광주 내 타운하우스 고급 브랜드로서 높은 인지도 때문에 성공적인 분양이 가능했던 것 같다”며 “기대에 걸맞는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 윤슬의아침 4차 리더스카운티는 국내 메이저 금융사들로부터 460억 규모의 프로젝트파이낸스(PF) 투자를 유치해 준공 시까지 시공비 등 필수사업비를 확보했다”며 “HUG 보증도 가입해 수분양자들이 안정적으로 분양 받은 주택에 입주할 수 있게 된 점도 분양완료의 인기 요인 가운데 하나”라고 덧붙였다.

 시공은 광주 전남에서 70년 간 건설업을 영위한 남화토건이 맡았다.

 한편, 윤슬의아침은 서울미디어그룹이 주최한 '2017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혁신 대상'의 도심 타운하우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