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마른파이브
광고 로드중
주식회사 마른파이브가 지난 17일 체형 퀴즈 기반 속옷 추천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른파이브는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편안한 고기능성 이너웨어로 유명한 속옷 제조 및 유통기업이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고기능성 제품군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온라인 구매를 즐겨하는 2040 여성들 사이에서 1등 언더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른파이브 관계자는 “탁월한 제품력으로 특별한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연 매출 40억 원을 넘나드는 쇼핑몰로 성장했다”면서 “상품군도 이너웨어뿐만 아니라 발열내의를 비롯한 홈웨어, 남성 속옷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광고 로드중
체형 퀴즈는 총 18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속옷의 착용감을 좌우하는 주요 체형 부위별 특징을 간결하게 분류한 후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이미지화했다. 퀴즈 정보 입력 시 바로 체형 맞춤 속옷을 추천받을 수 있어 고객의 상품 검색 시간을 단축시키고 편리성을 증대시켰다. 또한 서비스 개시 후 축적된 DB를 통해 보다 정교화 된 상품 추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른파이브는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2018 올해의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히트 상품 브랜드(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체형 퀴즈 및 상품 추천 서비스는 현재 시범 서비스 중이며 향후 체형 보고서 등 체형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